종근당건강, 신제품 ‘NMN 엔엠엔’ 출시

2025-02-13     임정은 기자
(사진=종근당건강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종근당건강이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을 함유한 신제품 ‘NMN 엔엠엔’을 출시해 12일 오후 8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MN은 체내에서 NAD+(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로 전환되는 전구물질로 연령 증가에 따라 감소하는 NAD+ 보충을 돕는 성분이다. 미국 하버드대 유전학 교수 데이비드 싱클레어의 연구 및 저서를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건강 및 노화 연구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NMN 엔엠엔’은 효모 유래 NMN과 마그네슘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미국 LA에 위치한 연구 전문 기업 REAPS Pharma Inc.의 핵심 효모 발효 제조 기술을 적용했으며 1차 세라믹 멤브레인 필터, 2차 나노필터를 거치는 2단계 필터링 과정과 무균 가공 공법을 도입해 안전성과 품질을 강화했다.

매커니즘을 고려한 4종 핵심원료인 피세틴(라임추출분말), 스페르미딘(쌀배아추출분말), 브로콜리새싹착즙분말, 프테로스틸벤(블루베리추출분말)을 함유해 최적 밸런스의 NMN 엔엠엔 포뮬러를 완성했다.

또 이번 신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안전성과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면서 감소하는 NAD+의 체내 전환을 돕기 위해 NMN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냈다”며 “근본부터 시작하는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